대구라이딩

|
안녕하세요 오늘도 철핏투어와 함깨 대구 막창 패키지에 오신것을 환영 합니다 그럼 철핏 대구투어 시작합니다 ㅋ

신나는 비명과 함께 대구로 향하엿지요 ㅋ

대구에 도착하자 마자 점심부터 굼겅산도 식후경이라고 밥부터먹고ㅠ놀자 ㅋ

앉저 밥을 먹는데 손이 안보일 정도로 먹기시작

순식간에 10접시를 비웟네요 ㅋ옆에보니

쓰라형이 엄청난 속도로 밥을 먹고 잇엇어요 ㅋ

비교가 안될정도로 ㅋㅋ

캬 이고운 초밥의 자테

먹음직 스럽죠 ㅋ

밥을 다먹고 ㅜ동성로로 이동



고기어 구경하러 왓는데 고기어가 문을 닫앗네요

문닫힌 고기어를 뒤로하고 에스코로 이동 ㅋㅋ 이동 중간에 포토타임

미너쓰라 에요 ㅋㅋ 요염한 자태가 저팔계가 따로없네요 ㅋ

가계에 문제 생겨서 열받은 철핏이에요 아오~~!

엑스코를 포기하고 dfc분들을만나서 밸로드롬울 갓오요 ㅋㅋ

김기훈이 행님 신낫네요 ㅋ

으아 저팔계!!

동자형 이 왓어요 !! 동자형이 오자마자 한마디 해주셧네요 김드르븐 김기훈이 왓나? 그렇게 쇼핑몰 과 여기저기라이딩을 마친후

대구 하면 막창 막창하면 대구 반야월에 원조인 똘똘이 막창 을 먹으로 왓어요 ㅋ







막창을 먹으면 기훈이형은 개드르븐 김기훈이 되엇어요


아이고 다들 어찌나 이리못생깃는지 참 난이래서 크루가좋아요 ㅋ

맛잇게 막창81분과 소주43병을 간단하게 먹고 복귀를 하엿습니다

오느 안내를 해주신 대구 dfc스탭이세요 ㅋㅋ

정말 즐거운 라이딩이엇어요 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