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요

|


안녕들 하세요 나톰크루 형제 자매님들 ^ㅇ^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가진거 아무것도 없이
잘생긴얼굴하나로 크루회장자리에오른 얼굴에서
딸기냄새날거 같은 영원한여러분의 회장
우유빛깔 윤재한 인사드립니다.

어느새 추운겨울도 가고 따사로운 봄님이 하이파이브하네요 그 잘나가던 우리 블로그가 다죽어가네요
이게 아무레도 그 망할놈의 페니스북인가 하는 소셜네트워크때문인거 같네요 아 그거 왜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그나마 우리 스키니감성 핏하면 철핏이지라 철민이 행님마가 명맥만 이어오네요 블로그들어와서 철민이 미니홈핀줄 알고 일촌평쓸뻔했네요 훗

우리 얼굴안본지 너무 오래됀거 같은데 주말에 한번보도록합시다 우리가 오데 남입니까 (남보다못하지)
자꾸 안보고 그러면 어색해서 나중에 어색해 죽을수도 있어요

원래 토욜날 계획돼었던 나톰 전반기 일렉파티는 나톰 공식 디제이 dj 태주야 님께서 뉴욕에서열리는 세계 dj페스티벌 참가로 인해 무산된점 심심한 사과의 말씀드리며 음악과 레이저가 필요하시다면 신곡 빵빵하게 채워진 금영 노래방기계 한대 대절해 보도록 할께요 사실 고급일렉파티는 저희 크루에게 잘 어울리지 않은것 같네요 그 뭐라할까 알마니정장입고 모네기 하는 모습같다고 할까 ,,우리는 부대찌게에 소주먹고 토하고 술채서 개새끼 소새끼소리 나오고 이런분위기가 아무레도 우왕 굳

최근들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돼고있는 동호회내여성회원 기근현상으로 저희 나톰크루도 여성회원들에게는 일절회비를 받지않을 뿐더러 귀가시 교통비지급해드릴테니 여성회원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비단 여성회원 뿐만 아니라 여성 게스트 ,여자친구 ,여자친구의 친구 ,옆집누나, 사촌누나 ,이모,어머니 아니 어머니는 취소 만 40세 이하까지할께요 주민번호 뒷자리가 2자로 시작돼면 쿨하게 공짜
아무것도 필요없고 오픈마인드와 미소만 들고 오세요

장소는 중앙동 하이페르상가 1층 세븐일레븐옆 우짜우짜호프 24일 제가 전세 내놧습니다 대여료 300만원은 제가 결제했으니 부담같지 마시고요
그냥 뭐 하자는건 아니고 오랜만에 얼굴보고 얘기나좀 하자구요 부담갔지 마시고요 나톰크루 3대행사중하나인 벛꽃장라이딩계획도 좀 하고 불쌍한 우리철민이 생일도좀 챙기주고 아무튼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람쥐~ 다람쥐

날짜 : 2012년 3월 24 일 토요일 21시
장소 : 창원시 중앙동 하이페르상가 1층 우자우짜
문의 : 010 7166 1375 카카오톡: sarimada81

아 혹시 왜 자꾸우자우짜 가냐고 구린데 왜가냐
무슨커넥션이 있냐 하시는분 계실까봐 노파심에드리는말씀인데 저기가 제일만만합니다 제일싸고 존나떠들어도됌 뭐라안함 우리 조빱끼가 있어서 괜히상남동잘나가는 술집갔다가 뚜드려 맞을수도 있어요 ^^

감사합니다 이상 꽃미남 윤회장이었습니다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