꽐리라랄라 포스팅 ㅋ

|
안녕하세요 철핏이에요
오늘은 돌핀팬션에서 돌핀 와이파이를 스폰받아서 이렇게 영광스럽게 포스팅을
하게되엇어요 ㅋ

ㅋ 귀척좀 햇는데 욕치지는 마세요 ㅋㅋ

오늘의 술꾼들이에요 ㅋㅋ 원래는 2호느님이 오기로 하엿으나 오지읺은 관계로 1호 3호 4호 가 여란사장님의 지휘하에 술자릴가지고 김해솔향기 팬션 꾸정물 형님과 여정무에 여정느님 신생커플인 병수현느님이 자리를 빛네주시어 심심한 감사에 말씀을 올려요 ㅋ 이날도 어김없이

술에 취한 회장님은 진상이란 이런것이다라며 솔선수범하며 보여주네요 ㅋㅋ 참배울거 없는 행님마네요 ㅋ

앗이고 이놈의 존슨 ㅋㅋ

하하 진상도 이런 진상이 없네요 ㅋ 역시 ㅋ

이렇게 즐거운 월요일을 즐겻네요 ㅋ아이도 오렌만에 포스팅할라 카니가 와이리 쓸거도 없고 사진도없고 재미도없고 임기도앖고 모두들 즐거운 날이네여 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