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 스페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핀장에서 와이파이를 빵빵하게 스폰해주셔서 폭풍 포스팅중이에요 ㅋ

휴대폰에 어찌나 윤제한님의 사진이 많은지 윤제한님의 스페셜 앨범집으로 포스팅을할거에요 ㅋ

진정한 나톰의 분위기 매이커 자신을 희생하여 만인에게 웃음을 주는 재한옴므를 부르는 행님이네요 맨장신에 술만안먹고 입만인열면 참멋잇고 잘생긴 행님인데 ....술이한잔 들어가면









이렛던 행님아가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점잠 사람에거 멀어지고

사람에 모습을 잃어가고







이렇게 사람의 모습을 잃어가네요 ㅋ 참 입안열고 가만히 잇으면 조각같은 얼구리 미남인데 이형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워요 ㅋ 나는 이렇게 하지 말이야지 ㅋ 하지만 32짤에 재한이형 사랑합니다 ^^*

ㅋㅋㅋ특별판으로 사진만 좀금 얼려 보잇네요 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