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란님과 호구들의 모임

|
오늘은 저희들의 주주이신 여란여란 인여란님과 함께 새로들어온 신입 3호4호와 함께단합대회겸 1박2일 오티를 하엿어요

여란님이시구요

1호 망구망구 철망구

2호 쓰라쓰라 구쓰라

3호 진상진상 윤진상

4호 다리다리 꺽디리님과 함께하엿어요
모임장소는 진해쵝오의 팬션 덜핀 팬션에서 7시30분경에모여 시작하엿어뇨

오자마자 여란느 님의 귀척을 카메라에 살포시담고

원조호구 2호님의 펑퍼짐함을 카메라에 담앗어요

이날은 여란님의 하사품인 치즈피자와 함께 오티가 시작되엇어요 앞으로 충실한 호구짓을 보이라며 2호의 얼굴만한 치즈피자를 하사하셧네요 피자를 간단히 막고 2호기 어디론가 토끼셧어요

반쯤취해 진해에 유명한 장어집인 시골장터에서

장어구이와 함께 호구짓을 스타트하엿어요 ㅋ 간단하게 장어를 593000원치를 흡입하고

진해 마루커피숍에서 여란님의 칼칼한 목을 달레기위해 시원한 커피를 한잖햇어요 커피를 시원하게 한잔하고 여란님과 함께 진상진상 윤진상님의 BMW X5를 타고 나톰의 공식 모임장소인 웃자웃자로 갓어요

여란님과 기념샷을 찍으니 어찌할 바를 모르겟 더라구요 ㅋ

그렇게 노래방에서 회포더풀고 술이 꽐라가 되어 4발로 기어서 여란님을 집앞까지 모셔다 드리고 이모든 자리가 끈이낫어요 오늘 호구들이 458200원씩 십시일반하여 여란님의 기분을 좋게 해드렷네요 여란님의 호구가되려면 다필요없이 모임니올대 여란님을위해 50만원 들고 나오면 되요 ㅋ 잎으로도 즐거운 호구 모임잇엇으면 좋겟네요 ㅋ 정말 감동의 포스팅이에요 눈물이 나네요 ㅋㅋ 절대 빈털털이가되서 그런거 아니니오해들 하지마세요.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