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포스팅 해보자!!

|

세희누나때문에 라이딩도 취소 됫고해서 내가 라이딩 포스팅 함 해볼게요!!!

하도 자전거를 안타서 자전거가 썩어 가길래 얼마전 한번 굴려줬어요

 

 여기는 김해 천문대 입구에요

우리집에서 요기까지 오려면 안민고개보다 더 가파른 업힐을 3.5키로 정도를 와야해요

한번에 올라오지는 못하고 중간에 오바이트 좀 하고 끌바도하면서 올라왔어요

 

천문대의 모습이네요

내부 공사한다고 안에 못들어가게 하네요

사진 좀 찍을라했드만...

 

천문대 입구 옆에보니깐 뭔 촌락가튼거를 만들고 있던데 여기가 드라마 김수로의 촬영장이자...무슨...민속마을이라고 하네요

 

천문대에서 바라본 김해 시내에요

가운데 연지공원도 보이고 창원 못지 않게 살기 좋은 동네에요

저기 어딘가에 옛 여친의 집ㅇ...아니에요..누가 보면 화낼지도 몰라요!!

 내려오는 길에 바라본 김해의 명소 가야랜드에요

비록 지금은 망했지만 한때는 에버랜드 못지 않은 곳이었어요

초중고 소풍은 무조건 저기였지요

고딩때 마지막 소풍갔을때는 직원이 없어서 우리가 직접 바이킹돌리고 솜사탕 감았어요

 

마지막으로 다림이랑 지금은 팔아서 없지만 하이바랑 한컷 찍어봣어요

빨랑 새로산 하이바 써보고싶다

어떻게 만든 팀블로그인데...요즘 죽어가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아프네요

별일 아니더라도 우리 포스팅도하고 댓글도 달고 지내도록 해보아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