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생겨진 철민이

|
안녕하세요 3742838일만에 포스팅이란걸 해보는거 같네요 철핏개인 블로그가 종보르기니 종보형의 개인 블로 그가 되엇네여 ㅋ 어제는 25일간 미국원정 투어를 다녀온 태주형과 종태형을 민나서 댓거리 라이딩을 햇어요 뎃거리에서 커피를마시는대
태주형은 미국물먹고 와서 느끼한 기름진냄새가 풀풀나는 불가리 향수를 뿌리고 나타나고

종태형은 그동안의 음주가무의 보상으로 시이지장 천도라는 상품을 위장에 장칙하시고 오셧어요 ㅋ 커피를 마시고 잇으니 종보형이 패션너블한 핑크색 셔츠를 이쁘게 입고 나타낫어요
오늘 다들 얼마나 멋져 보던지 ㅋㅋ 근처에서 술마시고 잇다가 다희가 인사하러 나타낫는데 오렌만에 봐서그런지 술을 마셔서 그런지 잘생겨 졋다고 하네요 ㅋ 살도빠진거 갓다고 하고 ㅋ 기분좋은 밤이엇네요 ㅋ잘생겨징 철핏이에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