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댐 망향비까지 업힐

|

희서비랑 미량땜 지나가 망향비까지 다니와씀니다

 

더 가모 배네꼴도 나오고 양산 에덴벨리도 나오는데

 

제가 브레이끄가 읍고 기아비도 노파가 고마 망향비까지 가기로 했슴니다

 

 

 

 도계동에서 희섭이 태아가

 

 

 자장구 싣고

 

 

 진영에서 자장면 처묵고

 

 

 아불 삼거리 공터에다 차 주차해놓고 선크림 바르고 이리저리 챙길거 챙기가 준비완료

 

 

 밀양댐까지 6키로고 망향비까지 밀양댐서 한 3키로 더 가모 9키로

 

 

 고고

 

 

 다음엔 브레이크 달고 배내골이나 양산까지 함 가봐야지

 

 

 날씨 좋아보이지만 존나 더움

 

 

 경치도 지김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밀양댐 입구쯤 부터 해서 업힐이라가 사진 없고 망향비까지 올라와뜸

 

 

 

내는 힘들어가 끌바함 희섭이는 바로 올라감

 

 

 

기어비 낮차가 다시 와야겠음 체중싫어서 누르는데도 안 밟힘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리와가 바나나를 먹는데 이게 바나나의 본고장 필리핀바나나의 맛이 아닐까 싶다 존나 뜨뜻한 바나나인데

 

 

 

딱 필리핀 향기가 났다 원산지 필리핀에서 바로 바나나 따무모 이마이나 따뜻하긋지

 

 

 

 

 덕지덕지

 

 

 ㅋ

 

 

 멍멍

 

 

 편의점가면 꼭 찍어야함

 

 

 물놀이하러

 

 

 임마 빕숀 전신 수영복 같음 멋짐 까리함

 

 

마치 범고래 같은 디자인

 

 

 어푸

 

 

 어푸푸푸

 

물놀이 다하고 복귀

 

 

 

 

 

 

어제 밀양이 전국에서 제일 더웠단다 37.1 도

 

 

 

쉬바 힘들었던 이유가 있었어..

And